본 글에서는 요즘 이슈와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최지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녀의 나이는 46세
- 최지우 데뷔는 mbc 공채 탤런트
- 결혼식은 2018년
- 최지우와 모차르트는 무엇?
□ 최지우 나이
최지우는 1975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 입니다. 경기도 파주에서 태어난 그녀는 현재 서울강남 논현동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포인트라고 하면 큰 키가 있는데요. 174cm의 훨친한 키로 모델에 가까운 외형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최종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로 학사과정 중 중퇴를 하였습니다.
□ 최지우 데뷔
그녀의 정식적인 데뷔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를 통해서 입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얼굴을 알릴 수 있었던 것은 1996년 이자벨 아자니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면서 였습니다.
그녀의 대표작이라고 하면 2002년 겨울연가와 2003년 천국의 계단이라 하겠습니다. 두 작품 모두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였습니다.
□ 최지우 결혼
최지우 남편은 1984년 생이며, 이서호씨 입니다. 그런데 결혼 이후 개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개명한 이름은 이현호라고 합니다.
최지우 남편은 2015년부터 O2O 플랫폼 사업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여러 개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지우 나이를 기준하자면 남편은 9살 연하입니다. 2018년 3월 29일에 급작스런 결혼발표와 함께 그해에 결혼을 했습니다.
최지우 부부의 결혼 전 만남기간은 최소 3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두 부부 사이에는 딸이 있으며 결혼 후 2년만에 태어난 아기 입니다.
□ 최지우 모차르트
가세연은 한예슬에 이어 최지우 남편에 대해 언급을 하였습니다. 최지우 남편 또한 화류계 출신이라고 밝혔는데요. 여기서 모차르트는 최지우와 만났던 가라오케의 명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