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는 현재 활동하는 걸그룹 중 단연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최근 브레이브걸스와 관련된 최근 이슈에 대해 알아보겠으며, 주요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MV 선풍적인 인기
- 브레이브걸스를 역주행 주인공이라 부르는 이유
- 브레이브걸스 티켓매진! 30초만의 기록
-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 예고
□ 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MV 선풍적인 인기
브레이브걸스의 치맛바람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3000만뷰를 넘겼습니다. 이와 같은 인기는 오랜기간 동안 노력한 결과이기에 더욱 값질 수 있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브레이브걸스를 역주행 주인공이라 부르는 이유
브레이브걸스는 4인조 그룹 입니다. 현재의 멤버는 1기가 아닌 2기입니다. 2기의 데뷔는 2016년도 였으며, 현재의 소속사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번 대중들에게 크나 큰 사랑을 받았던 'Rollin'은 2017년에 발표한 곡이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브 얘기할 때 '역주행'을 언급하는 이유는 이 'Rollin'이 지금에서야 각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 브레이브걸스 티켓매진! 30초만의 기록
브레이브걸스의 저력은 최근 티켓매진으로도 보여주었습니다. 28일 오후 8시에 진행한 인터파크 예매에서 30초만에 매진이 되는 기록을 남겼습니다.
이는 브레이브걸스의 첫 공식 팬미팅으로 신곡인 치맛바람의 1위 공약 실천을 위한 공연입니다. 본 공연의 타이틀은 'SUMMER QUEEN PARTY' 입니다.
□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 예고
브레이브걸스는 온라인 상의 악성비방과 댓글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는 허위유포 사실이 기반이 되었으며 이는 유나의 한 예능 프로에서의 발언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 예능에서 유정이 "이번 판은 5억점을 주겠다"는 발언에 유나가 "나 5조 억점 땄다"라고 말한 것이 시초가 되었습니다. 이는 네티즌들에 의해 '오조오억'이라 말했다는 허위사실로 번지면서 사태의 심각성이 드러났습니다.
여기서 오조오억이란 남성혐오를 나타내는 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자료수집 및 제보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하지도 않은 일을 비방하는 행위는 없어지길 바래봅니다.
□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브레이브걸스와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매스컴과 방송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