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게이츠 위자료는 세계적 부호의 부부가 이혼하는 문제이기에 관심일 수 밖에 없습니다. 본 글에서 관련된 내용을 담겠으며,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빌게이츠 재산은 벌써 움직이고 있다!
- 혼전계약 상의 내용이 중요 포인트
- 이혼소식의 등장과 멜린다 게이츠
□ 빌게이츠 재산의 움직임
빌게이츠는 8억 5천만 달러(한화로 약 9천3백5십억)의 주식을 지난주 멜린다에게 양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빌게이츠는 이혼발표 이후에 위 금액 포함, 총 40억 달러(한화로 약 4조4천억)를 송금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CNBC의 보도에 따르면 빌게이츠의 MS(마이크로소프트)지분은 260억달러(한화로 약 30조)라 밝혔습니다. 위의 내용을 반영해보면 25조 6천억원이 빌게이츠의 명분으로 남아있습니다.
⊙ 혼전계약 상의 내용이 중요
이들은 1997년에 결혼을 하였으며, 1994년에 혼전계약에 서명을 한 바 있습니다. 위자료에 대한중요사항은 여기에 명시된 내용들에 의해 좌지우지 되리라 예상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무슨 내용이 담겨있는지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 이혼소식의 등장
이혼 소식이 처음 등장을 했던 때는 이번 달 초였습니다. 이혼은 트위터를 통해 발표되었으며 "우리 부부는 더 이상 삶의 다음 단계를 함께 할 수 없다!"라는 내용이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이혼의 진실은 부부만이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일각에서는 MS직원과 불륜설 등 각종 루머들이 돌고 있는 상황이기에 관심 주목되고 있습니다.
□ 멜린다 게이츠
멜린다 게이츠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실제 일을 하였으며 그녀는 마케팅 메니저였습니다. 2012년에는 포브스를 통해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으로 선정될 만큼 만인의 인기를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또한 그녀는 법정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MS)의 공동창립자이며 공동대표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트위터에 남긴 내용으로 보면 "재단일은 이혼한 이후에도 같이 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빌게이츠 위자료에 대한 이슈를 정리하였습니다. 아직까지 명확하게 결정된 내용은 없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리라 생각됩니다.
최근댓글